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자주묻는질문

자주묻는질문

자주묻는질문 게시판입니다.

게시판 상세
제목 Q. 반품은 어떻게 하나요?
작성자 빌라봉 (ip:)
  • 평점 0점  
  • 작성일 2020-12-28 16:26:42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335

A. 주문한 상품의 반품을 원하실 경우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'퀵실버록시코리아' 를

추가 하셔서 반품 접수 문의 또는 롯데택배 직접 접수 부탁드립니다.


반품 수거 접수 : 롯데택배 1588-2121 


반품 입고 이후 환불 완료까지는 검수일  및 결제 기준 약 5~7일정도 소요되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.


[반품조건]

반품 기간


상품 수령 후 가격 택, 케어라벨과 상품이 훼손되지 않은 경우에 한해서 7일 이내 반품이 가능합니다.


반품 불가 상품

* 케어라벨 및 가격 택이 부착되어 있지 않거나 잘려 있을 경우 상품 훼손으로 간주되어 반품 되지 않습니다.

* 헬멧/고글/신발류 반품 시 박스 훼손 또는 케이스, 파우치 없이 반송 시 반품이 불가합니다.
(일부 파우치 없는 상품 제외)

* 착용한 상품은 반품이 불가합니다.


반품 배송비

고객님의 단순 변심으로 인한 반품인 경우에는 고객님이 부담하셔야 합니다.

당사의 귀책사유(불량, 오배송 등)로 인한 반품의 경우는 당사 배송비 부담입니다.


고객 변심 반품


전체반품

- 반송 제품 확인 후 반품비 5,000원 차감된 금액으로 환불 진행됩니다.


부분반품

- 최종 수령 제품이 5만원 이상이거나 최초 주문 금액이 5만원 미만일 경우 반품 배송비 2,500원 차감 후 환불됩니다.

- 최종 수령 제품이 5만원 미만일 경우 총 5,000 원 (초도 배송비 2,500원 + 반품 배송비 2,500원) 차감 후 환불됩니다.

* 배송비는 환불 시, 환불 금액에서 자동 차감됩니다.

* 배송비 현금 동봉 시 분실 위험이 있으며 당사에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. 배송비를 동봉하지 말아주세요.


불량 반품

* 반품 배송비 차감 없이 반품 상품 가격 모두가 환불처리 됩니다.

* 케어라벨이 잘리거나 제거 된 경우 상품 훼손으로 간주되며 불량 인정 및 환불이 불가합니다.


- 반품 보내주신 상품은 도착 후 순차적으로 반품 처리가 진행되고 있습니다.



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수정 취소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